메뉴 열기
공지사항
  • 시스템 점검 안내
    마이풀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시스템 점검을 진행 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시스템 점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<시스템 점검 안내>
    점검 일시 : 2023년 2월 25일(토) 01:00 ~ 03:00 (2시간) (예정)
    ※ 일정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마이풀 드림
  •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!
   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.

    마이풀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    2023년 새해에도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고 풀리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.

 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!
    감사합니다.

    마이풀 드림
  • 마이풀 이용약관 개정 내용 안내
   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.

    마이풀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    이용약관 개편을 안내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1. 주요 개정 내용

    제5조 약관 외 준칙 (신설 2022-12-12)
  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.

    제11조 유료 서비스와 결제 방식 (신설 2022-12-12)
    1.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사는 회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.
    2. 회사는 다음과 같은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며, 회사의 사정, 기타 제반 여건에 따라 서비스 내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. 각 유료 서비스의 내용은 마이풀 서비스 앱 내 해당 유료 서비스 구매 페이지에서 회원에게 자세히 표시하고 있습니다.
    - 자동 결제형 서비스: 회원이 등록한 결제 수단을 통하여 월 단위로 이용요금이 자동으로 결제되고 이용 기간이 자동 갱신되는 상품
    - 기간 구매형 서비스: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일정 기간 단위로 구매/이용하는 서비스
    3. 회사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개인, 단체, 법인(이하 ‘권리자 등’이라 합니다) 간의 계약의 체결 여부 및 개별 계약의 내용, ‘권리자 등’의 사후 요청에 따라 개별 유료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이용 조건이 사전 또는 사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제12조 자동결제 및 해지 (신설 2022-12-12)
    1. 회사는 매월 서비스 이용계약의 자동갱신 및 이용요금 청구를 위해 서비스 이용 기간 및 서비스 이용 기간 종료 후 일정기간 동안 회원의 결제 관련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.
    2. 회원이 자동 결제를 신청하시면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, 유료 서비스의 실제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매월 지정된 결제 일자 및 수단으로 자동 청구 및 결제됩니다.
    3. 자동 결제 해지로 인한 만료일은 자동 결제일로부터 1개월입니다. 자동 결제 해지 시 회원은 정기 결제일로부터 1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4. 타인의 결제 정보를 동의 없이 사용할 경우 민/형사상 책임을 지게 되며 관계법령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.
    5. 결제 정보 변경, 신용카드 및 휴대전화의 분실, 기타의 사유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마지막 정기결제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후 서비스 이용이 자동 정지됩니다.
    6. 회원의 이용요금 미납 등 귀책사유로 인한 정기 결제 중지 및 이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로 인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    제21조 청약 철회 및 구매 대금의 환불 (신설 2022-12-12)
    1. 콘텐츠에 대한 구매 대금은 이동통신사, 모바일 앱에서 정하는 방법, 정책 등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 방법 역시 정해진 방법에 따라 납부합니다.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의 정책,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각 결제 수단별로 결제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    2. 구글 또는 애플 등의 플랫폼을 통해 구입된 구독 멤버십은 회사가 환불 처리할 수 없고, 해당 플랫폼의 환불 정책을 적용받으며 플랫폼이 직접 관여하여 처리합니다. 이러한 플랫폼의 정책에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회원은 해당 플랫폼 사업자에게 요청하여 환불 처리하여야 하며, 이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법이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구독 멤버십에 대한 환불을 진행하지 않습니다.
    3. 구독 멤버십을 구매한 회원은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정 기간 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 구독을 해지 및 환불 신청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① 구글 플레이: https://support.google.com/googleplay/answer/2479637
    ② 애플 앱스토어: 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HT204084

    2. 적용일자
    2022년 12월 12일부터

    3. 개정되는 약관의 확인
    마이풀 홈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사 표시(회원탈퇴)를 하실 수 있으며,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마이풀 드림
  • 마이풀 영어 커리큘럼 변경 안내
    안녕하세요. 마이풀입니다!
    6월 21일(화), 마이풀의 영어 커리큘럼이 새롭게 구성될 예정으로 해당 부분 안내드립니다.

    마이풀 영어의 기존 강의는 [기초영어/조승연 비법영어/스타영어/테마영어/비즈니스영어] 등 총 5개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.
    현재 총 707개의 영어 강의를 [Level 1부터 Level 8까지의 영역과 테마영어] 등 총 9개 영역으로 구성을 변경하여
    이용자분들의 학습 편의성과 능률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.

    변경 일시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> 2022년 6월 21일(화) 오전 10시~12시 (약 2시간)

    해당 시간동안 마이풀 서비스 이용에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어, 미리 안내 및 양해말씀 드립니다.
    해당 시간 이후에는 학습자분들께서 원활하게 마이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마이풀 드림
  • 2022년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 안내
    안녕하세요:) 마이풀 고객센터입니다.
    설날 연휴 휴무로 인한 고객 센터 운영 시간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<고객센터 휴무일>
    2022년 1월 29일 (토) ~ 2월 2일 (수)

    <고객센터 운영 재개일>
    2022년 2월 3일 (목)부터 정상 운영 (오전 9시~오후 6시)

    ※ 고객센터의 휴무일에는 전화 및 상담톡 연결이 불가합니다.
    ※ 휴무 기간 동안 남겨 주신 1:1 문의 및 이메일 문의는
    2월 3일 (목)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.
    감사합니다:)
지금 회원가입 시, 3일간 무료 이용!
카카오톡 상담 맨위로